본문 바로가기
Computer/Internet

Bing.com 설정 방법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7. 3.
반응형

관련 기사 :
1. MS '빙(Bing)'은 19禁 검색 전용 사이트?…네티즌 관심 '후끈'
2. "신세계 발견" MS 빙, '빙신(神)'으로…음란물 검색 논란

Bing의 설정을 시작해 보자 ㅡㅡ^


bing이 처음 서비스될 때는 http://www.bing.com으로 들어가면 위 그림과 같이 나왔다. 하지만 이후 bing의 검색이 문제시 되자 bing의 웹페이지가 아닌 daum으로 들어간다.

 

기존의 bing 홈페이지는 
http://www.bing.com/?scope=web&setmkt=en-US&setlang=match&FORM=W5WA&uid=11305340 으로 들어가면 미국 bing으로 들어갈 수 있다.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형태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Setting'에 들어갈 수 있다.

Setting의 상단에 'Safe Search'가 위치해 있다. OFF를 선택하고 Save 버튼을 눌러주면 설정 끝!

 

 


가령 '원더걸스'라 검색하고 왼쪽에 'Videos' (또는 최상단의 'Videos')를 클릭하면 관련 동영상만 모아진다.
신기한 것은 Bing이 해당 웹사이트 가지 않고도 미리보기 기능이 된다는 점인데..
지금 상황에서 동영상 그림에 마우스를 올리면 클릭없이 동으로 작은 그림으로 플레이 되어 미리보기 기능이 지원된다...



뉴스에서 말하는 19금 동영상 검색은..... 흠... 아마도 되겠징....
직접 해보시길... 난 관심이 없어서 ㅡㅡㅋㅋㅋ



MS도 출시전에 검색 테스트를 다 해보았을 건데 이런 상태로 내보낸다는 것은....
노렸다고 밖에는...
아마도 이런 식으로라도 입소문을 타서 사람들에게 사용을 유도해 볼려고 한 고도의 술수가 아닐까 ..
대단하다 M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