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English

CNN Radio 듣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5. 20.
반응형
기존에 많이 사용되던 CNN Radio의 웹페이지 (http://edition.cnn.com/audio/radio/winmedia.html)

는 막혀서 CNN Radio와 CNN TV를 볼 수가 없게 되었다.

하지만!!!!

CNN Podcast Widget을 통하여 바로 듣거나 홈페이지에 넣거나 다음 그림처럼

자신의 컴퓨터 바탕화면에도 깔 수 있다!!!!


1. CNN Podcast Widget 웹페이지에서 바로 듣기

아래의 주소에 들어가서 바로 듣는다.

http://www.clearspring.com/widgets/46b9e1daf2fc4836?p=48e08c142f57f192

이 주소를 보면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삽입할 수 있는 위젯의 소스코드가 있다.


2. 자신의 컴퓨터 바탕화면에 위젯을 깔기

위젯을 자신의 컴퓨터 바탕화면에 깔기 위해서는 Yahoo Widjet을 설치하여야 한다.
(한국 야후 위젯은 낮은 버전이기 때문에 한국 야후 위젯을 사용하면 안됨!!)

우선, 미국 야후 위젯 웹페이지 (http://widgets.yahoo.com/download/)에 가서 야후 위젯을 다운 받아야 한다. 이것은 컴퓨터 바탕화면에 위젯을 돌릴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야후 위젯을 다운 받아 우선 야후 위젯 부터 설치하자!

이제는 야후 위젯의 포멧에 맞는 CNN 위젯을 다운 받아야 한다. 다음 파일 다운받도록 하자.


다운 받은 후 "C:\Documents and Settings\Administrator\My Documents\My Widgets" 폴더에 저장한다..

이제는 야후 위젯을 실행시켜 CNN 위젯을 야후 위젯에 탑재시킬 차례이다.

야후위젯이 제대로 설치가 되었다면, 작업표시줄에 오른쪽에 검정색 형태의 아이콘이 생긴다.

이를 마우스 우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메뉴가 생기고 맨 위의 위젯 열기를 클릭!


위젯 열기를 클릭하면 파일열기 대화상자가 나타난다. 다음 그림처럼 CNN-Podcast-Widget.widget을 선택하면 탑재 끝!!  이제는 즐기면 됩니다.

반응형

'Life > Englis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쥬앤류 Grammar  (1) 2011.04.16
My Voca.  (0) 2011.02.24
영어 약자  (0) 2010.03.02
영어 토익 단어 (Exam)  (0) 2008.11.08
논문 단어 & 숙어  (0) 2008.07.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