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Fun22

각종 장치의 원리 출처 : 클리앙(http://www.clien.net)-모두의공원 1. 동전분류기의 원리 2. 재봉틀의 원리 3. 열쇠의 원리 4. 쇠사슬 제조의 원리 5. 선풍기 회전의 원리 6. 권총의 원리 7. 지퍼의 원리 8. 자동소총의 원리 9. 엔진의 원리 2014. 3. 26.
유세윤 홈쇼핑 방송 동영상 CJ오쇼핑 쇼핑스타 UV (유세윤, 뮤지) 2집 천상유愛 싸인 CD (8,900원) 유상무, 장동민, 유세윤 어머니까지 총 동원 ㅋㅋ 유세윤 긴장하는 척 하는 쩌는 연기 ㅋㅋㅋ 2010. 7. 12.
[자동] 뉴스데스크 방송사고 - 깜놀 몇일자 뉴스인지는 모르겠지만, 앵커가 멍때리다가 깜놀하는 방송사고 동영상 2010. 6. 10.
김제동 박대기 기자 패러디 출처 : 김제동 트위터 http://twitter.com/keumkangkyung 2010. 3. 10.
빵구똥구 아나운서 방송사고 다시보기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극중 해리가 말하는 빵꾸똥꾸 때문에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권고조치를 받았다는 뉴스를 YTN에서 방송 중 아나운서가 웃음이 터져서 방송사고가 났다고 한다. 1. 동영상 방송 다시보기  2. 음성으로 풀버전 다시듣기 http://www.ytnradio.kr/_comm/fm_hear.php?key=200912230903081724 16분 46초부터 여자아나운서 까지 남자아나운서의 영향으로 웃게됨.. ㅎㅎ 2009. 12. 24.
선덕여왕에서 신국의 의미? 드라마 '선덕여왕'을 보다보면, 궁금한 점이 하나 있다. 12월 1주 최고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덕만(이요원 분)이 계백(최원영 분)이 이끄는 백제 대군이 압량주로 향하고 있다는 전갈을 받고 편전회의를 추진하는 장면으로 여기서 덕만은 유신에게 “유신, 신국을 구하라” 라고 한다. 왜 드라마에서 '신라'를 '신라'라 부르지 않고 '신국'이라고 할까? 막연히 선덕여왕이 통치할 때는 신라가 세워지고 얼마되지 않아서 新國 이라고 하는 건가하는 궁금증이 든다. 짧게 말해서 드라마에서의 신국은 新國이 아닌 神國 이다. 신라를 신국(神國)으로 불리게 된 것은 에 근거한다. 우선 신국(神國)은 신라가 불국(佛國)으로 변화되기 전의 신라를 의미한다. 즉, 부처가 다스리는 나라가 되기 전 신이 다스리는 나라로 이.. 2009. 12. 9.
귀여운 동물사진들 출처 : 헝그리보더, http://www.hungryboarder.com 1. 오빠 가지마 내가 잘할게!!! 2. 자존심걸고 한판 떠 내똥만한쇗키가 !!!!! 3. 저새끼가 죽고싶나 니가 참어~ 4. 여기여기 이부분 여기좀 큰소리로 읽어봐 5. 저여자 누구야 말해 이 개자식아!! 6. 미안한데 나 물한잔만 떠다줄래? 7. 헛 어쩌지 금이가버렸네~ 제일아끼던 롹캔락 그릇인데 8. 점심시간이다!! 아줌마 곰탕 한그릇 추가요!!! 9. 진짜 크기가 이따만했는데 퍽이나! 10. 넣어둬 아니 뭘 이런걸다.. 11. 야 튀어 !!!! 응?? 12. 여태 여자 몇명 만나봤어? 너까지 5명 13. 선배뉨~~~ 그래~ 니가 고생이 많다~ 14. 날 좋아한다고? 정말? 아오 손발이 오그라든다야~ 15. 나.. 가을타나봐... 2009. 8. 7.
2시 컬투쇼 모음 2009. 4. 28.
똥덩어리 바이러스 베토밴 바이러스의 똥떵어리를 이용한 경쾌한 음악?ㅋㅋ *** X덩어리 1탄 *** *** X덩어리 2탄 *** 2008. 9. 30.
사직구장 1박2일 (롯데:두산) 쉬원하게~ ㄱㄱㅏ ㄴㅔ! 보너스 1) 무한도전이 야구장에서 찰영할 때 유재석 "빨리나가 빨리나가 여기 야구보시게.. 죄송합니다~" 유재석과 강호동의 차이?ㅋ 링크를 누르시오 -> http://gall.dcinside.com/list.php?id=muhan&no=296102&page=1 보너스 2) 1박 2일 제작진의 해명 연출자 이명한PD는 19일 "롯데구단과 합의해 미리 50개 정도의 자리를 예매해놨다"며 "초반 촬영 때문에 자리를 비운 출연진과 일부 제작진의 객석을 다른 관객들이 오해한 듯 싶다"고 밝혔다. 이어 "게다가 오늘 경기가 매진인터라 표를 구하지 못한 일부 팬들 사이에서 오해가 생긴 것 같다"며 "자리를 점거했거나 그와 비슷한 행위를 하지 않았다. 절차에 따라 표를 구입했고 다만 1~2회 .. 2008. 9. 20.
리만브라더스 직원들 짐싸는 도중에... 생방송중.. 정말 사랑하는 구나~ ------------------------------------------------------------------------------------- 위의 2남자는 ‘하워드 스턴쇼’라는 미국 유명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사람들로 장난 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함 ㅎㅎ 2008. 9. 17.
어떤 놈이야...ㅡ,.ㅡ;;; ㅋㅋ 200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