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Money

VISA 프리미엄 혜택

by 우프 2015. 3. 2.
반응형

현대카드 M3 Edition2를 최근 신규발급하니 카드혜택 중 VISA 프리미엄 혜택도 주어져서 찾아보았다.


출처: www.visakorea.com - 개인카드회원 - 프로모션 -프리미엄 혜택


위 링크를 따라가면 비자 프리미엄 서비스 가이드를 다운받을 수 있다.


여기서는 일부 도움이 될만한 것들만 소개하고자 한다.


먼저 다음 그림과 같이 VISA Premium Service는 최상위부터 Infinite -> Signature -> Platinum 순으로 혜택이 주어진다. 참고로 현대카드 M3 Edition2은 VISA 프리미엄 중 플래티늄 등급을 제공한다고 한다.



플래티넘 등급으로 사용할 만한 것은 공항 라운지 서비스와 특급호텔 발렛파킹 서비스 정도이다. 공항 라운지 서비스의 경우 현대카드 M3 Edition2의 카드 혜택 설명에는 연2회 사용이 가능하며, 워커힐 마티나 라운지만 적혀져 있다. 플래티늄 서비스라서 아래의 다른 라운지도 사용이 가능할 것 같은데, 이것은 비자코리아에 전화 문의를 해야 확실히 알 수 있을 것 같다.



호텔의 발렛파킹의 경우 호텔 주변에 가는데 주차할 곳이 마땅찮을 때 꽤 유용하다. 주의할 것은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알로프트 서울 강남, 대구그랜드호텔의 경우 호텔 이용영수증이 있을 때에만 무료주차 및 발렛파킹이 된다는 점이다. (대구그랜드호텔의 경우 아무것도 모르고 호텔 이용 영수증 없이도 무료 발렛파킹을 한 적은 있다^^;;)




더 자세한 혜택은 글 상단의 링크를 따라서 PDF를 파일을 다운받아 직접 확인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