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iving

[먼슬러무료체험단] 논산딸기양갱

by 우프 2015. 6. 17.
반응형

아련한 논산훈련소의 4주간 훈련을 받고 논산방향으로는 쳐다도 보기 싫던 그곳... 논산!


충청남도 지역에 사는 사람들이 잘알겠지만, 논산하면 육군훈련소, 딸기, 그리고 황산벌 정도가 주요 키워드 였던 것 같다. 그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것이 아무래도 딸기다. ㅎㅎㅎ 뭐 딸기 싫어하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나 싶지만 말이다.


그냥 딸기는 제철에만 먹을 수 있지만, 딸기양갱이라면 다르다.


바로 임금님 수라상에 올랐다는 논산딸기양갱!


요새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백주부의 표현따라 우선 포장부터 고급지다. 


내부에도 16개의 딸기양갱이 보기좋게 들어가 있다. 이건 누가봐도 선물용 포장임을 알 수 있다.


정가가 24,000원이라지만 네이버 지식쇼핑 기준으로 20,000원 정도의 가격이다. 선물하기에 딱 부담없는 금액이다. 이정도 고급진 포장에 이정도 가격이라면 가볍게 친척집 방문 선물로 딱일 것 같다.


더군다나 일반 싸구려 양갱이 개별 양갱이 비닐포장으로 되어 있는 반면에 이 딸기양갱은 종이박스로 1차 포장되어 있고, 필름형태의 2차포장이 되어 있다. 


포장을 까서 한입 베어물면 딸기향이 입안에 확 퍼지는 듯하다. 먹어보면 알겠지만 딸기의 조각조각이 입에서 살짝 십힌다. 즉, 딸기맛 양갱이 아니라 이건 확실한 딸기양갱이다. 


평소 양갱을 좋아하시는 장모님께서도 딸기양갱 맛에 엄지를 척 올리셨다 ㅋㅋ 더욱 놀라운 점은 평소 양갱이라면 한입 베어물다가도 뱉어버리는 3살짜리 둘째 아이도 이 딸기양갱 만큼은 매우 잘 먹는 것이다.


그야말로 남녀노소를 누구나 좋아하는 맛의 양갱이다. 


가볍지만 고급진 선물을 생각한다면 논산딸기양갱을 그야말로 강력추천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