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VIDIA Optix 8.1 - Documentations [바로가기]
NVIDIA Optix 8.1 - Programming Guide [바로가기]
NVIDIA Optix 8.1 - API Reference Manual [바로가기]
Optix QuickStart [바로가기]
1. Ray tracing pipeline의 8종류의 기본 프로그램
(1) Ray Generation (광선 생성)
- 화면의 각 픽셀에 대해 광선 생선
(2) Intersection
- 복잡한 객체 (예: 사용자 정의 기하학)와의 충돌 여부를 계산
(3) Any hit
- 광선이 객체와 충돌했는지 판단하는 프로그램 (중간 결과용)
(4) Closest Hit (가장 가까운 충돌 처리)
- 광선이 어떤 객체와 충돌했을 때, 가장 가까운 충돌 지점에서 수행할 작업을 정의
(5) Miss (광선이 아무것도 맞추지 못한 경우)
- 광선이 객체와 충돌하지 않았을 때 수행할 작업을 정의
- 일반적으로 배경을 렌더링하거나 기본 색상을 반환
(6) Exception
(7) Direct Callables
(8) Continuation callables
2. Nastran 파일 (*.nas 파일) Optix에서 plot하기
3. PO 구현하기
4. SBR 구현하기
반응형
'Major > 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DA 기반 병렬처리 (1) | 2024.09.30 |
---|---|
MacOS 환경에서 C/C++를 위한 Visual Studio Code (VS Code) 설치 및 설정 (0) | 2024.03.31 |
MacOS Python 재설치 (3) | 2023.09.11 |
[MATLAB] (MacOS/Macbook Pro/MATLAB 2020a) Python 환경 디렉토리 지정하기 (0) | 2023.09.07 |
[MATLAB] 파일읽기/쓰기 시 파일 경로 지정 (0) | 2023.04.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