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Money

SKT 멤버십 포인트 & 레인보우 포인트 쓰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2. 22.
반응형

SK텔레콤을 해지시키려고 하면 멤버십 포인트와 같은 포인트가 가장 아쉽기 마련이다.

SKT의 포인트는 크게 멤버십 포인트와 레인보우 포인트로 나뉜다.

1. 멤버십 포인트

-. 가족간 멤버십 한도양도

아마도 가장 좋은 방법인 듯함. 멤버십 포인트는 대부분 제휴사를 이용할때 할인하는데 사용되기 때문에 갑자기 포인트를 사용하려고 찾아보면 사용할 만한 곳이 거의 없다.

하지만 평소에 가족들이 같이 SKT에 가입되어 있다면 가족간 멤버십 포인트를 옮겨서 다른 곳으로 몰아 줄 수 있다.

메뉴-멤버십/이벤트-멤버십카드-가족간 멤버십 한도양도 를 이용하면 인증절차를 걸치고 멤버십 포인트를 양도할 수 있다.

- 씨네웰컴 포인트 전환
메뉴-멤버십/이벤트-온라인멤버십-엔터테인먼트-씨네웰컴 을 선택해서 멤버십 포인트를 100% 씨네웰컴의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다.
하지만 씨네웰컴의 경우 극장 예매 사이트가 아닌 단순히 영화들을 스트리밍 서비스 하면서 돈 받아 먹는 곳으로 볼 수 있는 영화가 극장에서 내려간지 좀 된 영화들 밖에 없다. 그래서 비추~!

- 이마트 10% 할인
이마트에서 SKT 멤버십 포인트로 10%할인이 가능하다. 단, VIP/Gold 고객에 한해서 ㅡ.ㅡ;;



- 교보문고 2,000원 할인쿠폰 발급
메뉴-멤버십/이벤트-온라인멤버십-도서/교육/취업-교보문고
를 선택하면 SK텔레콤 멤버십 회원전용 2,000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카드번호당 월 1회 교환이 가능하나 시간에 적용되지 않는 쿠폰이라고 한다.



- 11번가 SKT 멤버십 할인 & 멤버십 포인트만으로 물건 사기
11번가에서는 SKT 멤버십으로 카테고리별로 다른 할인율으로 최대 11,000원까지 할인혜택이 가능하다.
-> 2009년 12월 31일 11번가에서 SKT 멤버십 할인 종료


여기서 재미 있는 것이 있는데 멤버십 포인트 할인을 받은 후 주문을 전체취소하면 멤버십 포인트는 다시 환불이 되지만, 일부만 취소하면 애초에 할인받은 멤버십 포인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우린 이것을 이용해야 한다.


멤버십 포인트만으로 물건을 사는 방법: (또는 물건살때 11,000원할인 받기로 응용가능)

11,000원 되는 것으로 식품종류중 하나를 선택

2%할인 받은 멤버십 포인트가 11,000원이 되기 위해서는 총 550,000원 치 물건을 사야한다.

11,000원짜리 물건을 50개 주문을 한다.

주문시 결제방법은 무통장 입급, SKT 멤버십 할인을 꼭 이용하기로 한다.

주문이 끝나면, '나의 11번가'를 클릭하여 49개의 주문에 대해서는 취소를 해야한다.

주문 물품의 가장 오른쪽 '주문취소'를 누르고

49개의 물품을 주문취소한다.

이렇게 되면 1개의 물건만 남게 되는데 이 것은 SKT 멤버십 포인트가 남아 그대로 결재가 이루어진다.

혹시 11,000원 이상의 물건을 주문해서 결재할 금액이 남았다면, 신용카드 결재로 전환해서 나머지 금액은 신용카드로 깔금하게 결재한다 ㅋㅋ


위 방법중 마지막 방법이 최고의 추천방법 임!!
그야말로 멤버십 포인트로 물건을 살 수 있는 방법이지만, 회원등급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1달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2. 레인보우 포인트

메뉴-MyTworld-멤버십/포인트-레인보우포인트
에 들어가서
전환/충전으로 Nate Cash 충전, 멤버십 사용한도 충천, Cyworld 도토리 충전이 가능하다.
요금결재로 당장 요금에서 깍을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