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처 : 국세청 (http://www.nts.go.kr/)
고발 대상 |
1. 신용카드에 의한 대금결제를 거부하는 경우 (금융감독원 ☎ 02-3145-5950~2) - 카드단말기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용카드 결제를 거부하는 경우 신고 - 업체명, 업체주소, 업체전화번호가 필요함 : 상호명만 제대로 알면 다음지도나 파란과 같은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하면 쉽게 검색이 가능함. - 결제하고자 했던 신용카드, 결제 금액, 자신의 이름및 생년월일, 연락처 정보를 알려줘야 함. - 금융감독원에 위 사항을 전화로 간단히 신고하면, 해당 카드사에서 조사해 결과를 약 2주후 알려줌 |
2. 신용카드 사용 수수료를 소비자에게 부담시키는 경우 (금융감독원 ☎
02-3145-5950~2) |
3. 기타 신용카드와 관련한 민원 (금융감독원 ☎ 02-3145-5950~2) |
4. 위장가맹점과의 거래 (국세청, 여신금융협회 ☎ 02-2011-0777)
- 포상금 지급 : 국세청 확인 결과 위장가맹점으로 확정되면 10만원의 포상금을 지급
|
반응형
'Life > Mone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용카드] 포인트 플러스 카드 [해지] (0) | 2010.05.06 |
---|---|
[신용카드] 삼성빅앤빅 아멕스카드 [해지] (0) | 2010.05.06 |
[펌] 은행원이 밝히는 은행의 비밀 (1) | 2010.04.15 |
최진기의 생존 경제 1~10회 (0) | 2010.03.09 |
SKT 멤버십 포인트 & 레인보우 포인트 쓰기 (0) | 2009.12.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