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isure/Trip

군위 장곡자연휴양림

by 우프 2018. 8. 5.
반응형

웹페이지: http://janggok.gunwi.go.kr/

군위군청에서 운영하는 군위 장곡자연휴양림을 다녀왔다. 대구에서 1시간 30분 정도의 거리에 깊은 산 속에 위치해있어 이용객이 적어 다녀오기에 좋았다.


입장료가 있는 것 같긴한데, 숙박시설을 사용하면 입장료를 내지 않아도 되는 모양이었다.


숙박시설이 제법 많이 있는데, 숲속의 집은 독채 형식이고 나머지는 일반 펜션과 같은 구조같다.


자연휴양림 입구에 있는 관리사무실에서 열쇠를 받아서 들어갈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할 물놀이장은 산속 물을 담아서 그런지 물이 엄청 차갑지만 여기는 사람이 없어 아이들이 놀기에 너무 좋았다. 수심도 깊지 않아 유치원 다니는 아이들이나 초등학교 1~2학년이 놀기에 딱인 것 같다.


숲속의 집 5호에서 묵었는데, 오래된 건물인 것 같긴하지만 냉방잘되고 에어컨, TV, 와이파이, 진공청소기까지 왠만한 것들은 다 갖추어져 있었다.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싱크대로 음식물이 자주 놓여져 있어서 그런지 개미가 엄청 많았다. 그리고 이런 자연휴양림들은 아무래도 수건들이 제대로 갖추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샴푸를 비롯한 샤워용품과 수건 등은 잘 챙겨야할 것 같다. 그리고 이곳이 워낙에 외진 곳이라 주변에 물건을 살 만한 곳이 잘 없어, 갈 때 준비를 단단히 해서 가는 것이 좋을 것 같다.


12시 퇴실이라 나오는 날 점심을 숙소에서 먹고 아이들과 물놀이를 조금 더 하고 내려왔다. 사람이 붐비지 않기에 아이들과 하루정도 놀러가기 좋은 곳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