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isure/Trip

[캐나다여행] 몬트리올#3 슈왈츠 샌드위치

by 우프 2018. 6. 15.
반응형

방문일: '16,06.03.


몬트리올 지역 음식으로 유명한 것이 훈제고기 샌드위치와 푸틴이라는 감자튀김이라는데, 유대식 훈제고기로 가장 유명한 곳이 슈왈츠라는 곳이라길래 몽루아얄 공원을 갔다가 찾아갔다. 


루마니아에서 온 유대인인 슈왈츠라는 사람이 연 식당인데, 몬트리올 인근 뿐만아니라 캐나다에서 엄청 유명한 식당인 듯 했다. 12시 직전에 도착했는데도 가게 안은 많은 사람들이 식사하고 있었다. 나올 때는 줄서서 식당에 들어갈 정도였다. 이왕갈 것이면 12시 전에 도착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훈제고기 (Smoked Meat)가 유명한 곳이라 대부분 사람들이 이걸 시켜 먹었다. 메뉴판에는 Smoked Meat 뿐만아니라 스테이크 콤보, 치킨 콤보 등의 메뉴도 먹음직스럽긴 하지만 검증된 Smoked Meat Sandwich를 주문했다.


주변을 보니 샐러드로 Dill Pickle과 Cole Slaw를 먹는 분위기라, 우리도 Cole Slaw를 샐러드로 주문했다.


가게가 넓지 않아서 가방을 놔두거나할 자리 없이 다닥다닥 앉아야 해서 조금 불편하긴 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훈제고기를 먹다보니 음식은 금방 나와서 좋았다. 사태부위 먹는 것같은 느낌의 푸석푸석한 소고기에 식빵을 싸서 먹는 건데 나름 독특하긴 했다. 식빵에 비해 고기양이 너무 많아 bread를 더 달라고 하니 plate를 더 주어서 그냥 주는데로 먹었다 ㅡㅡ;;


몬트리올에서 유명한 음식이라니 한 번가서 먹어보기에는 괜찮은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