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isure/Trip

신혼여행] 몰디브 벨라사루 (Velassaru) #1

by 우프 2011. 1. 26.
반응형


Velassaru resort

몰디브 벨라사루 (Velassaru) #1

벨라사루의 전체적인 구성을 살펴보기 위해 지도부터 먼저 살펴보시길 ~ 지도는 다음 링크를 클릭 [벨라사루 (Velassaru) 리조트 지도 및 주요시설]

비행기를 타고 몰디브 말레공항에 도착할 때 쯤이면 산호에 의한 신기한 몰디브 풍경이 눈앞에 펼쳐지기 시작한다.



허름한 말레공항에 도착하여 간단한 입국수속을 밟고 아래 사진의 Arrivals 간판 밑의 문으로 공항을 빠져나오게 되면 여러 리조트들에서 나온 직원들이 피켓을 들고 사람들을 찾게된다. 이렇게 피켓으로 사람을 찾는 리조트들은 조금 작은 규모의 리조트인 듯하다.


Arrivals 간판 옆으로 조금 규모 큰 리조트들은 작은 부스를 운영하고 있으니, 각자의 브로셔를 참고하여 가고자 하는 리조트 부스를 찾아가서 자신이 왔음을 알리면 된다.


여기서 간단하게 사인을 하고 여행사에서 받은 브로셔를 건네면, 리조트에 도착해서 제출해야할 서류를 건네준다. 날씨가 더워 여름 옷으로 갈아입고자 하는 사람은 화장실에서 옥을 갈아입을 수 있다. 나의 경우엔 미리 조금 얇은 옷을 입고 왔기 때문에 그냥 참고 리조트에서 갈아입었다. 비행기를 타고 같은 리조트로 가는 일행들이 모두 모였다면 바로 앞의 스피드 보트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게 된다. (수상비행기를 타고 리조트로 이동하는 경우도 비슷하리라 생각된다.)



리조트별로 스피드보트를 대는 곳이 정해져 있으며 여기서 부터 바닷물의 색깔이 장난아니다. ㅎㅎ


벨라사루의 경우 스피드보트에 짐을 옮겨싣고 약 20분 정도만 가면 벨라사루 리조트에 도착하게 된다. 스피드보트에 물도 튀고 조금 덜컹거리기도 하지만 생각보다 금방 도착한다.

벨라사루 리조트에 도착하게 되면 Dive Center 앞에서 내려준다. 이 때 미리 여러명의 직원들이 도착하여 손닦는 수건과 간단한 음료를 건네주며 반긴다.


리조트에 도착한 Dive Center 앞에서 Swimming Pool 쪽으로 바라본 사진이다.


여기까지가 말레공항에서 리조트까지의 간단한 소개와 사진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