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isure/Trip

신혼여헹] 몰디브 벨라사루 (Velassaru) #2

by 우프 2011. 1. 27.
반응형

Velassaru resort

몰디브 벨라사루 (Velassaru) #2

벨라사루의 전체적인 구성을 살펴보기 위해 지도부터 먼저 살펴보시길 ~ 지도는 다음 링크를 클릭 [벨라사루 (Velassaru) 리조트 지도 및 주요시설]

Dive Center 앞의 선착장에 스피드보트를 이용하여 도착하게 되면, 직원들이 Reception으로 안내한다. 다음은 선착장에서 본 리조트이고 왼쪽편의 야자수 뒷쪽의 조그마한 건물이 Dive Center이다.


이길을 쭉 따라가면 체크인을 위한 Reception에 다다를 수 있다.


높은 천장에 탁트인 Reception의 바닥은 산호모래로 깔려있고, 쇼파들이 있다. 여기서는 간단한 인터넷을 사용할 수도 있고, 궁금한 것들을 물을 수 있는 호텔 로비와 같은 곳이다. 이곳에 도착하여 말레공항에서 받은 서류를 제출하고 여권을 주면 잠시 후 체크인을 하고 각자의 숙소로 안내해준다. 각자의 짐은 숙소에 도착한 후 잠시후에 직원들이 가져다 주니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나의 경우 한국의 여행사에서는 워터방갈로 4박을 신청했으나, 어떻게 된건지 워터빌라로 숙소를 배정받았다. 왜 이렇게 하는지에 대한 특별한 설명은 없었으며 지도를 보고 묵게된 숙소가 워터빌라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Reception을 나와서 조금만 이동하면 숙소인 워터빌라가 위치해 있다. 다음의 왼쪽 그림은 선착장에서 본 워터빌라와 스파건물이다.


다음은 해변을 지나 워터빌라로 가는 길에서본 워터빌라들의 전경이다. 길의 양쪽으로 여러개의 워터빌라 건물들이 줄지어 있다.


다음은 내가 묵은 429호 워터빌라이다.


워터빌라에 들어가면 왼쪽으로 테이블과 침대, 쇼파가 위치해 있다. 오른쪽으로 사진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에스프레소 기계와 커피포트, 미니바가 위치해 있다. 참고로 커피나 티는 무료지만 미니바에 있는 과자와 와인은 유료이다.

 

다음은 베란다 쪽에서 본 침실의 모습이다.

침대 뒷쪽에 커피머신과 커피포트, 미니바가 위치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진에서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옷장과 욕실이다.

침대앞의 작은 테이블과 쇼파에는 와인과 몇개의 과일들이 세팅되어 있다.


보기에는 그럴싸하지만 저 과일들은 먹기에는 아주 고통스러울 정도로 맛이 없다 ㅡ.ㅡ;;; 와인도 각자의 기호마다 다르지만 대개가 좋아는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종류가 아닌 쓴맛이 강한 와인이다. 그래도 무료로 와인을 준비해주는 것이니 분위기에 맞게 이용하면 될 것이다.

다음은 옷장 사진이다. 기본적으로 흰색가운가 남색의 우비가 준비되어 있으며 거울문에 가려져 있지만 금고가 들어가 있다. 금고에 귀중품을 넣고 닫을 때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하고, 열때는 이 비밀번호 4자리를 누르면 열리는 시스템이였던 듯하다.

 

옷장의 맞은편에는 화장대와 헤어드라이기가 위치해 있다. 다음은 욕실의 모습이다.


옷장을 지나면 욕조가 있고 왼쪽으로 세면대, 샤워실, 화장실이 위치해 있다. 가장 오른쪽 그림에서 보이는 욕조앞의 커텐을 치면 바다 풍경을 볼 수 있으며 베란다로 나갈 수 있다. 베란다 사진은 없지만 여기서 일광욕이나 스노쿨링을 위해 바다로 들어갈 수 있도록 되어있다.

다음은 밤에 찍은 침실 사진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