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isure/Trip

신혼여행] 몰디브 벨라사루 (Velassaru) #5

by 우프 2011. 1. 29.
반응형

Velassaru resort

몰디브 벨라사루 (Velassaru) #5

벨라사루의 전체적인 구성을 살펴보기 위해 지도부터 먼저 살펴보시길 ~ 지도는 다음 링크를 클릭 [벨라사루 (Velassaru) 리조트 지도 및 주요시설]

이번에는 벨라사루의 몇 가지 시설과 풍경에 대해서 언급하고자 한다.

다음은 벨라 레스토랑 앞쪽에서 찍은 아침 수영장 풍경이다. 사진을 보면 수영장과 바다가 연결이 된 듯한 느낌을 주도록 설계되어 있다. 사진의 왼쪽에 지붕이 있는 곳이 간단한 음료와 피자와 햄버거 종류를 파는 Pool Deck Pizzeria로 보통 수영장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점심을 때우기 위한 용도로 주로 이용하는 듯 하였다.


다음 사진과 같이 수영장의 양쪽에는 비치배드가 있어 수영장을 즐기고 선탠하기 좋도록 되어있다.


다음 추가적인 수영장 사진이다. 보는 그림과 같이 수영장 바닥에 색을 바다쪽으로 갈 수록 점차 짙은 파란색으로 하여 바다와 붙어있는 듯한 착각을 주게 되어있다. 그리고 밤에는 수영장 바닥에 LED같이 작은 불빛이 여러개 위치해 있어 밤에보는 수영장 또한 매우 아름답다.

 

다음 워터방갈로를 찍은 사진이다. 보는 것과 같이 워터빌라보다 훨씬 더 짙은 고동색이다. 시설이나 외관은 사진으로 보면 크게 차이 없겠으나 실젤로보면 워터방갈로가 워터빌라보다 확실이 좀 후져보이긴 한다 ㅡ.ㅡ;;

 

워터방갈로 바로 앞에 위치한 chill bar 주변에는 탁자와 테이블을 위해 축대를 쌓아놓았는데 거기에는 다음 사진처럼 작은 게들이 많이 살고 있었다.


벨라사루의 해변은 다음 그림처럼 비치배드가 설치되어 있어 자신들이 원하는 곳에서 얼마든지 쉬면서 물놀이를 할 수 잇다.

 

반응형

댓글